나를 위해 선택한, 차민성형외과

나를 위해 선택한, 차민성형외과

나를 위해 선택한, 차민성형외과

Blog Article


충분한 수분 섭취를 하면 이로 인한 불편을 줄일 수 있어요. 위 사진은 저희 하나비에서 자가늑 코재수술을 하신 한 여성분의 전후 사례입니다. 코 구축 증상은 코 수술 후 코가 점점 짧아지는 것을 말하며 잦은 코수술이나 실리콘 캡슐의 변화, 염증의 경험 및 면역학적 변화 등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늑연골 중에서 자가늑과 기증늑 중엔 어떤 재료가 더 나을지 궁금하실텐데요, 이 부분은 각각의 장단점이 있습니다. 기증늑연골의 경우 채취하는 과정 없이 바로 사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은 있지만 제품에 따라 강도가 다르거나 할 수 있어 이에 대한 정확한 예측이 어렵다는 단점도 있습니다.


휜코는 코의 천장부분이 휘는 현상인데, 이 천장부분은 비밸브에 해당합니다. 이런 바닥 비대칭과 콧날개 콧구멍 짝짝이, 그리고 축의 비대칭 교정에 대해서는다음에 포스팅을 따로 한번 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른쪽 수술 부위에 하비갑개를 레이저로 줄여놓은 곳은 검은 딱지같은 흔적이 남아있고 점점 아물어간다. 또 다시 손톱만한 코 속 깊은 곳에 있던 커다란 코딱지를 빼어내고.. 약물이 묻은 거즈를 코 속에 넣어 좀 기다린 후 상처를 닦아내고 빼내는 처치를 했다.


최대 3 개월 동안은 코 수술부위가 접촉에 민감해 지기도 하죠. 코수술로 콧구멍이 많이 드러나 보이는줄 알았는데 어렸을 적 사진을 보면 원래 콧구멍이 많이 보이는 코를 가지고 있었던 것 같다. 콧구멍을 조금 덜 보이게 할 수 있는 수술이 있는지 갑자기 궁금해졌다. 짧은코(들창코)의 경우 코끝을 연장해서 코끝을 내리는 수술이 있고 큰 콧구멍은 콧볼을 축소하면 교정이 가능하다고 한다. 여성 청소년의 경우 초경을 코수술 기준 생각하는 경우가 있어요.


그리고 얼굴이 덜 발달된 쪽이 길이도 짧고 안면도 꺼져 있으며 코끝이 휘어지고 콧날개가 딸려 올라가게 됩니다. 반복되는 재수술을 막기 위해 미용과 치료의 목적을 갖고 동시에 개선하는 멀티 기능성 코성형을 시행합니다. 음식은 수술 직후에도 먹을 수 있다고 하셔서..배고파서 빵이랑 우유를 먹었다.


일반적으로 일상 생활로 복귀하는 데 2-3 주가 걸리며, 완전히 회복하고 모든 부기가 가라앉는 데는 6개월에서 1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코성형 후 수술 부위를 제외한 세수는 수술 직후부터 가능하나, 코가 많이 예민해져있고 수술 부위에 물이 들어가는 상황을 막기 위해 실밥 제거 이후에 세안을 권장 드리고 있습니다. 다만, 얼굴에 이물질이 묻은 경우에는 코 주위를 피하여 물티슈, 젖은 수건을 이용해 약한 힘으로 닦아주는 것이 좋습니다. 추가적으로 코 뼈도 제거 후 뼈가 살짝 자라 올라오는 경우도 있을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해서는 최대한 깔끔하고 정확하게 뼈막을 들어 올려 수술을 진행하고, 매끄럽게 표면을 정리해 주는 것이 예방법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그렇기때문에 적어도 한달이라는 기간동안은 술과 담배를 멀리하라고 말하는 이유이기도 하구요. 세균 감염에 대한 체내의 면역작용 악화가 발생되면서 항생제 등의 약물 흡수에 훼방을 놓기 시작하죠. 어찌되었건 그동안의 게으름을 반성하며, 앞으로 코수술 관련 정보를 계속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이것이 되지 않는다면, 자신과 맞지 않는 부자연스러운 코를 가지게 될 수도 있기 때문인데요. 제 14년 경력을 토대로 솔직히 말씀드리겠습니다.


회복 기간 동안에는 수술 부위의 상태를 주의 깊게 살피고, 의사의 지시를 충실히 따르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추가적인 수술이나 고급 재료를 사용할 경우 비용이 더 높아질 수 있습니다. 이러한 요소들은 수술의 최종 비용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수술 직후 오똑했던 코끝이 시간이 지나면서 점차 낮아지는 경우가 많은데요.


코를 풀거나 면봉으로 딱지를 제거하는 행동도 삼가야 합니다. 첫 일주일 동안은 주로 앉아 있는 자세가 좋고, 충분한 휴식을 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가늑 코수술의 또 다른 단점은 휘어짐(Warpping) 현상이 발생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오늘은 여러 재료 중 자가늑(자가늑연골 혹은 가슴연골)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고자 합니다. 간혹 잠을 잘 때 옆으로 자게 되면 수술한 코가 다시 휘어지진 않을까 걱정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많은 전문의들은 옆으로 잔다고 해서 코가 휘어지는 것은 아니라고 합니다. 따라서 옆으로 누워 자는 것은 큰 상관이 없습니다. 다만, 코에 생긴 부기의 원활한 제거를 위해 베개를 평소보다 높게 두고 자는 것이 좋습니다. 코수술 이후에는 코로 숨 쉬는 것이 불편해질 수 있습니다.


제가 겁이 많은 성격이라 별 것 아닌 일에도 걱정을 많이 하는데 그 때마다 원장님과 간호사분들께서 상세하게 상담해주셔서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원장님 성격이 워낙 외향적이라 편안할 뿐만 아니라 수술 문제에 관해 항상 자신감 있게 상담해주시기 때문에 환자 입장에서 참 믿음이 갑니다. 매번 궁금한 점이 생기면 언제든지 연락달라고 해주셔서 안심도 되고요. 제가 본래 겁도 많고 엄살도 심한 편이라 수면마취 하기 직전까지 많이 초조했는데 막상 마취주사를 맞고 나니 체감상 3초도 안되어 잠든 것 같습니다.


이는 간지러움을 유발하기도 하며 자연 배출에 비해 회복 속도가 더딥니다. 따라서 콧구멍 안쪽에 연고를 발라주어 건조하지 않게 유지해 주면, 핏물과 콧물이 자연배출 되어 부기와 멍 최소화 및 회복을 더 빠르게 돕습니다. 코수술이나 코성형후 점막의 붓기로 인한 코안 공간의 폐색은 후각이나 미각의 저하도 발생시킵니다. 그리고, 코수술후 코막힘을 경감시키는 데 있어서는 병원에서 자주 치료를 받는것이 좋습니다. 이러한 부작용은 단순히 미용적인 문제를 넘어서, 심리적인 스트레스와 자존감의 하락으로 이어질 수 있으며, 이는 결국 일상생활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수원 오피사이트 수원 오피사이트 수원오피 수원 오피사이트

Report this page